주류산업analysis,주류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8:23본문
Download : 주류산업분석,주류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주류산업analysis,주류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주류산업분석,주류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주류산업분석,주류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주류산업 주류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주류산업분석,주류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7 )
주류산업,주류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주류시장의 소비特性(특성)
Smumary
검색 트렌드로 알아본 주류 소비 特性(특성)
종류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맥주vs소주vs와인)
와인에 대한 관심 증대
맥주 새로운 change(변화) 시도
연령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술 소비 주 연령층을 알아보고 그들이 술을
마시는 이유 analysis(분석)
Smumary
성별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남성과 여성의 술 소비特性(특성) analysis(분석)
여성들이 술을 마시는 이유는
소주 업체의 저도주 경쟁
소주 업체의 저도주 출시 경쟁으로 얻게 된 결과 analysis(분석)
향후 주류 업체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Smumary
종류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p.5~8
연령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p.9~10
성별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p.11~13
소주업체의 저도주 경쟁 p.14~15
conclusion p.16~17
bibliography p.18
종류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와인
관심도 증가
맥주 vs 소주 vs 와인
Wine
Wine
신의 물방울
만화의 인기와 함께
와인文化(culture) 전파
와인 + 김치냉장고
와인 보관용 김치냉장고
출시
韓-EU FTA
Beer
신제품 출시 -` 새로운 change(변화)시도
OB맥주
Cass Red 6.9
Cass ice light
HITE
Max
연령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20대 -` 주 소비계층
20대가 술을 마시는 이유
특별히 할 게 없어서
친목 도모를 위해
스트레스 해소
성별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남성 소비자 소주 선호
성별에 따른 소비特性(특성)
여성 소비자 맥주, 와인 선호
여성의 술 소비特性(특성)
술을 마시는 주된 이유
수다
이야기를 나누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
소주 업체의 저도주 경쟁
여성 소비자들을 사로 잡아라!!
소주 업체의 저도주 경쟁
2006년 소주 판매 6% 늘어
여성 & 20대
독 주
30~40대
저 도 주
결 론
소주
저도주 경쟁으로 소비층 확대 …(省略)
설명
주류산업analysis,주류시장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