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6:19본문
Download : 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hwp
고속도로 계약업자들이 종종 취하는 방식
이나 적절한 가격설정방법으로는 맞지 않다.
2) 소비자인지 가치가격결정
원가에 상관없이 제공된 가치만큼만 소비자에게 부과하는 방식으
로 교환부품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2. 가격설정방법 및 strategy
1) 원가플러스 가격결정
원가플러스 가격설정은 원가를 산정하고 거기에 희망하는 마진을
부가하는 단순한 방식이다. 볼트나 너트…(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hwp( 18 )





순서
다. 예를 들면, 세탁기 한 대의 값을 심리
적 效果(효과)를 노려 70만원대가 아니라 69만9천원으로 하여 60만원대로
하여 판매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
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 , 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가격의사결정,고객관리및서비스
가격의사결정, 고객관리 및 서비스
목차
* 가격의사결정과 고객관리 및 서비스
Ⅰ. 가격의사결정
1. 가격의사결定義(정이) 개요
2. 가격설정방법 및 strategy
1) 원가플러스 가격결정
2) 소비자인지 가치가격결정
3) 초기고가 가격결정
4) 침투가격결정
5) 가격/품질 관련성 가격결정
6) 경쟁대응 가격결정
7) 시장규모를 감안한 이익goal(목표) 추구 가격결정
8) 가격탄력성에 기초한 가격설정
Ⅱ. 고객관리 및 서비스
1. 고객관리의 定義(정이)
2. 고객관리서비스를 위한 조건 및 처리대안
3. 마케팅strategy의 수정
* 가격의사결정과 고객관리 및 서비스
I. 가격의사결정
1. 가격의사결定義(정이) 개요
가격책정은 그 자체가 자사상품을 경쟁상품과 差別화시키는 수단
으로 가격결정 또한 상품믹스 결정, 유통경로 그리고 프로모션strategy과
함께 마케팅믹스의 결정에 단독으로 혹은 상호 影響을 미칠 수 있따
그러나 가격설정은 쉽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 이면에는 수많은
theory(이론)적 근거가 있게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