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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남성화장품 마케팅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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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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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전문가들은 여성피부의 유분은 연령의 증가에 따라 감소하지만 대부분 남성의 얼굴모공은 비교적 커 유분도 많고 피지분비도 연령과 관계가 없는 특징을 보인다고 전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1) 시장기회의 분석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남성의 피부관리에 대한 니즈(needs)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충족시키기에는 충분한 제품개발이 미흡한 상태였고, 따라서 구체적인 시장이 형성되기가 어려웠다. 실제로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은 지난해 약 2천2백억 원대의 시장 규모를 형성하며 매년 7∼8%대의 꾸준한 성장을 가져와 올해는 약 2천5백억원대 시장으로 성장하리라 전망된다. 그만큼 남성들의 미(美)에 대한 관심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마케팅 남성화장품 4p 남성 화장품 / (마케팅)


순서

1. marketing 環境(환경) 분석

마케팅 남성화장품 4p 남성 화장품 / (마케팅)
(1) 제품책략


그러나 최근 자신의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젊은 남성 소비자층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남성화장품 시장이 여성화장품 시장 못지 않게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그래서 특히 10대나 20대의 젊은 층을 포함한 대다수의 남성들은 아동용이나 여성용 화장품을 사용해 왔던 경향이 있었다.
다. Ⅰ. 서 론
(4) 촉진책략
(3) 표적시장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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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남성화장품 마케팅analysis(분석)
(2) 가격책략




(2)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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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남성화장품 4p 남성 화장품
2. 4P 책략

Ⅱ. 본 론
(4) 포지셔닝
(3) 유통책략


Ⅲ. 결 론 탤런트 원빈, 김재원 등이 몰고 왔던 꽃미남 열풍이 이제 10대와 20대는 물론 중·장년 남성들의 일상생활에까지도 하나의 문화로 유행되고 있다. 그래서 여성용으로 설계된 수분과 유분 보충의 피부관리 제품을 사용한다면 그 반대 결과 를 일으킬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남성은 항상 면도를 하기 때문에 피부각질층의 손상을 쉽게 일으킬 수 있어 세균번식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적합한 피부 관리 제품을 선택할 필요성(必要性)이 있다는 지적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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