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ge.co.kr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ridge28 | ridge.co.kr report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ridge28

본문 바로가기

ridge2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9:06

본문




Download :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2 )


설명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삼성생명의 CRM 추진사례(instance)
목 차

CRM이란
삼성생명에 대한 紹介(소개)
삼성생명의 CRM 도입 사례(instance)分析(분석)
CRM 도입성공의 성공요인
결 론
목 차
1. CRM이란
정 의
목 적
CRM의 당위성
1. CRM이란 : 定義(정의)와 목적
정 의 : Consu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ㆍ외부 data(資料)를 分析(분석), 통합하여 DB화 하여 고객 characteristic(특성)에 기초하여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


단순한 DB Marketing이 아니라, 다양한 정보의 취득을 전사적으로 행한다는 점이 특징

목 적
고객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차별화 된 관리 프로세스
개발을 통한 생산성 향상 및 수익성 증대
1. CRM이란 : CRM의 당위성

CRM의 당위성
회사 수익의 65%는 만족을 얻는 고객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신규고객 획득 소요비용은 기존고객에 베푸는 서비스 비용의 약 5배가 든다
상위 20%에 해당되는 고객 1인의 매출이 나머지 80%에 해당되는 고객 16명의 매출과 비슷하다
대개의 회사들은 매년 약 15%~20%의 고객을 잃는다
고객유지율이 몇 %만 증가해도 25%~100%까지의 이윤증대가 가능하다
목 차
2. 삼성생명 (기업에 대한 紹介(소개))
연혁 및 수상내역
기업사명
주요사업영역
회사규모 (2003년 12월 기준)
2. 삼성생명 : 연혁 및 수상내역

연혁 및 수상내역
1957년 5월 : 동방생명으로 설립
1963년 7월 : 삼성그룹에 편입
1996년 : 금융업계 최초 ISO 9002 인증 획득,
인터넷(Internet) 保險상품판매 처음
1998년 : 국제생명保險㈜의 保險계약을 인수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 경영혁신 대상 수상
2000년 : 제 2금융권오로는 최초로 총 자산 50조원 돌파
2001년 : 제 5회 기업정보화대상 종합대상 등 다수부문 수상
20…(省略)

레포트/경영경제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is삼성생명crm,삼성생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mis삼성생명crm 삼성생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dg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idg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