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꽃의 의미(가평 꽃동네 봉사활동을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25
본문
Download : 진정한 꽃의 의미(가평 꽃동네 봉사활동을 다녀와서).hwp
꽃동네 안의 비탈길을 올라가자 큰 운동장과 벽돌건물 몇 채가 눈에 들어왔다. 봉사활동을 가서 열심히 할 것을 밤새도록 다짐도 하였기 때문에 자신감 반 두려움 반이었다. ‘주님의 은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너무나도 의미 있는 말이다. 그렇게 출발하여 차안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어느새 이미 차는 가평 꽃동네의 문턱으로 들어서고 있었다. 꽃동네란 곳은 복지시설이 아주 괜찮은 편에 속하는 곳들이었다.‘얻어 먹을 수 있는 힘만 있어도 주님의 은총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여기서 다른 것은 몰라도 꽃동네가 의미하는 꽃의 의미를 알아 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입구에는 이런 말이 있었다.
Download : 진정한 꽃의 의미(가평 꽃동네 봉사활동을 다녀와서).hwp( 31 )
서평감상/기행답사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기행답사,서평감상
가평에 있는 꽃동네에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의 느낀점을 적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꽃들은 있지 않았다. 그곳에는 주로 수녀님…(skip)
가평에 있는 꽃동네에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의 느낀점을 적었습니다.’란 구절이 있다 ‘먹을 수 있는 힘’도 아닌 ‘얻어먹을 수 있는 힘’을 가진 것만으로도 주님의 축복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감사해야 하는 마음을 처음 배웠다. 각각의 건물들은 ‘노체병원’, ‘환희의 집’, ‘평화의 집’ 등등 각각의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내가찾은꽃의의미 , 진정한 꽃의 의미(가평 꽃동네 봉사활동을 다녀와서)기행답사서평감상 ,
내가찾은꽃의의미
진정한 꽃의 의미(가평 꽃동네 봉사활동을 다녀와서)
설명
다.
시험 다음날 우리 반은 단체로 가평 꽃동네로 봉사활동을 갔다.
그리고 나는 꽃동네라고 해서 꽃이 많아서 꽃동네인 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