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analysis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長點)유율 향상방안(方案) 모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8:56
본문
Download :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분석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유율 향상방안 모색.hwp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分析(분석)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advantage유율 향상plan 모색
보고서 목차
Ⅰ. 조사배경 및 목적 p.3
Ⅱ. 요약 및 結論p.5
Ⅲ. 조사방법
1. 조사방법p.7
2. 分析(분석)기법p.7
Ⅳ. 조사결과의 分析(분석)
1. 응답자의 特性(특성)
1-1. 응답자의 성비p.9
1-2. 응답자의 연령p.9
1-3. 응답자의 직업p.9
1-4. 응답자의 수입p.11
2 선호하는 커피전문점 reality(실태) p.11
2-1. 선호하는 이유p.12
2-2. 커피전문점 이용빈도p.13
2-3. 커피전문점 이용목적p.13
2-4. 커피전문점에 대한 정보획득p.14
3. 커피 전문점 선택기준 p.14
3-1. T-test를 활용한 성별 커피전문점 선택기준p.18
4. 주요 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도
4-1. 이디야 커피전문점 만족도p.20
4-2. 엔젤리너스 커피전문점 만족도p.20
4-3.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만족도p.21
4-4. 주요 커피전문점 만족도 평균(average) 비교p.22
4-5. 이디아 고객 만족요인 별 상관계수p.23
4-6. 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기준의 상관관계 p.23
5.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인지도가 선호브랜드에 미치는 영향p.24
6. 면접조사p.25
Ⅴ. 戰略적 제안점p.25Ⅰ. 조사…(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소비자들,커피전문점,선호요인,이디야,커피,시장점유율,향상,모색,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분석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유율 향상방안 모색.hwp( 14 )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분석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유율 향상방안 모색 ,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분석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유율 향상방안 모색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들 커피전문점 선호요인 이디야 커피 시장점유율 향상 모색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analysis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長點)유율 향상방안(方案) 모색
소비자들의 커피전문점 선호요인analysis을 통한 이디야의 커피 시장점(長點)유율 향상방안(方案) 모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