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0:09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TEAM NO.1
SOCIAL COMMERCE
_SLIDE_2_
`서론`
1. 소셜 커머스란
2. 소셜커머스 동향 및 산업동향
`본론`
1. 티몬과 경쟁사
2. 티몬의 리스크 동향 및 analysis
`結論`
1. 향후 발전 방향 및 전술
2. 시사점
_SLIDE_3_
1. 소셜 커머스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총칭소셜
-소비자가 marketing 의 주체가 되어
거래가 이루어지는 구조
소셜 커머스
(Social Commerce)
_SLIDE_4_
1. 소셜 커머스란
`특징`
-50%에서 90%까지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
-주로 공연, 카페, 미용등 소규모
사업자의 상품이 대량 판매
(레저,패션,가전제품,식품 등의
상품들도 취급)
-홍보 marketing 수단으로서의 활용
소셜
커머스
(중개
수수료)
소비자
(저렴한가격)
지역기반
판매자
(홍보efficacy)
_SLIDE_5_
1. 소셜 커머스란
Win & Win & Win
_SLIDE_6_
2. 소셜커머스 동향 및
산업동향
5000억~
1조원까지 성장
3000억~5000억
기대
누정매출
500억 달성
_SLIDE_7_
2xxx년 2월
시장형성
ㅣ
2xxx년 10월말
약 100개 업체들이
시장 형성
ㅣ
2xxx년 현재
약 600개 업체 등록
(하루에 약 1개)
2. 소셜커머스 동향 및
산업동향
2xxx.10.31 ~ 11.06 통계
_SLIDE_8_
2. 소셜커머스 동향 및
산업동향
-시장의 레드오션화 : 시장진입 문턱이 낮아 600여개의 소셜커머스가 존재하고 이미 선두 빅4가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생략(省略))
Download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소셜커머스,티몬,티켓몬스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