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ge.co.kr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 > ridge23 | ridge.co.kr report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 > ridge23

본문 바로가기

ridge2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3:12

본문




Download :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hwp






소니라는 기업을 떠올리는 순간 어떤 이미지가 생각나는가? 워크맨을 만든 회사, 세계 최고의 전자제품회사, 플레이스테이션을 만든 회사 등 여러 가지가 떠오를 것이다. 이 책은 소니 기획담당 이사를 역임한 구로키 야스오가 쓴 책으로 그는 워크맨의 개발과 영업에서 기획 분야를 총 지휘한 장본인으로 유명하다.

그가 강조하는 것은 기획 분야로 소니가 타 기업과 다른 점을 서술하고 있다 우선 소니는 `Something different, Something new!` `조금 다르게, 조금 새롭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소니가 타 기업과 분명히 다른 한 가지는 `조금`을 아주 크게 생각한다는 것이다.쏘니 ,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경영경제레포트 ,
다. 즉 기획이란 결코 거창한 일이 아니며, 일상 속에서 조금 더 다르게 생각한다면 누구나 훌륭한 기획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소니는 시도해 보지도 않고 실패에 대한 걱정부터 하는 사람을 가장 경계했다. 소니의 이부카 회장은 `인간은 반드시 실패한다.`는 말을 자주했다.

소니의 특징 중 하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실패한 자는 실패로부터 반드시 무언가를 배웠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이고 시도와 실패의 횟수가 많을수록 노하우가 생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Mr%20Sony%20기획의%20비밀-소니%20스타일을%20훔쳐라_hwp_01.gif Mr%20Sony%20기획의%20비밀-소니%20스타일을%20훔쳐라_hwp_02.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서평입니다. 그러나 이보다 더 경계한 사람은 똑같은 실패를 여러 번 되풀이 하는 경우였다.
,경영경제,레포트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
순서





Download : Mr Sony 기획의 비밀-소니 스타일을 훔쳐라.hwp( 59 )





쏘니


경영서평입니다.
Total 6,6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dg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idg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