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7:10
본문
Download :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hw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HTC
marketing 전략(戰略) 과
실패요인 分析
INDEX
1. HTC의 스타트
2. HTC 성장배경
3. 스마트폰 시장조사
4. HTC marketing 전략(戰略)
- 국내 최대의 통신사 SKT와의 강력한 파트너쉽- 다양한 제품군 보다는 전략(戰略) 폰을 이용한 marketing
- 한국 법인대표를 두며 본격적인 현지화 marketing
- 비츠 이어폰 marketing
5. HTC 실패요인 分析
1) `현지화`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
삼성이 포기했던 구글폰 출시(앤디 루빈과의 안드로이드 폰 협작) 그리고 2008년 HTC와 구글의 첫 합작품 G1의 탄생 배경이다.
2) “LTE폰 출시지연”
3) “고급스러운 느낌 부재”
4) “삼성과 애플의 비약적인 성장”
5) “광고 efficacy 미미”
6) “기술력 부족”
6. 시사점 및 교훈
`참고한 문헌 `1. HTC의 스타트
HTC는 1997년 창립된 중화민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이다.
HTC는 남의 회사 제품을 대신 만들어주는 이름 없는 OEM 였다.
HTC는 1997년 피디에이(PDA) 제조업체로 출발해, 컴팩의 포켓피시와 …(省略)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 ,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HTC 실패요인과 HTC 마케팅전략 HTC 기업과 시사점
HTC,실패요인과,HTC,마케팅전략,HTC,기업과,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hwp( 62 )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strategy)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