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ge.co.kr CU 마케팅 전술 analysis(분석) > ridge23 | ridge.co.kr report

CU 마케팅 전술 analysis(분석) > ridge23

본문 바로가기

ridge2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U 마케팅 전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2:17

본문




Download : CU 마케팅 전략 분석.pptx




순서




CU 마케팅 전략 분석 , CU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U 마케팅 전략


CU 마케팅 전술 analysis(분석)
CU%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1.gif CU%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2.gif CU%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3.gif CU%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4.gif CU%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5.gif CU%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x_06.gif
_SLIDE_1_
CU marketing 책략 分析
_SLIDE_2_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CU introduce
CU의 marketing 책략
경쟁사 分析
SWOT /4P 分析
STP 分析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맞벌이 부부, 20-30대 독신자 등 목적구매의 성향이 두드러진 고객을 겨냥하여 운영

다양한 간편식, 24시간 영업 등에 소비욕구를 지닌 20-30대가 주요 소비자층이나 최근 10대와 40대 고객의 비중이 꾸준히 증가

사회의 고령화, 소비트렌드 變化(변화)로 CVS의 역할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

_SLIDE_4_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최근 수년간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2012년 말 편의점 업계 매출액은 10조가 넘을 것으로 예상
전국 편의점 점포 수 2007년 대비 약 2배 이상
사회적 environment(환경)
편리함
시장 성장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
_SLIDE_5_

1989년 보광 CVS사업부 발족
1990년 훼미리마트 1호점 (가락시영점) 개점
1994년 12월 보광훼미리마트 분리 설립
2002년 훼미리마트 금강산점 설립
2004년 훼미리마트 개성공단점 개점
2xxx년 국내 최초 6000호점 달성
2012년 6월 보광훼미리마트에서 BGF리테일로 사명 변경
2012년 8월 훼미리마트 -` CU 브랜드 교체 스타트
CU는
Purple(소중함, 고귀함) + Green(신선함, 새로움)

항상 신선하고 새로운 상품과 품격있는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생활 속의 쉼터’ 추구
_SLIDE_6_

CU는
_SLIDE_7_

CU의 marketing 책략
CU 멤버십
편의점 업계 최초, 유통업계 최대 적립률 3% 도입
등급별 차등 적용, 런칭기념 12월 말까지 3% 균등 적용
9월 1일 멤버십 런칭과 함께 1억원 상당의 이벤트 진행
기존 마그네틱 카드와 QR코드, 바코드 스티커 제공
어플리케이션 출시 후 소셜커머스 결합형 ‘이달의 포인트 상품’ 등 더 많은 부가서비스 제공

_SLIDE…(투비컨티뉴드 )





CU 마케팅 전술 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CU 마케팅 전략 분석.pptx( 70 )


CU,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6,6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idg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idg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