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책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06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자동차산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Anywhere You Go
SPORTAGE
_SLIDE_2_
진행 순서
Anywhere You Go
Click to add Title
1
주제 및 주제 선정 동기
1
Click to add Title
2
SUV 스포티지
2
Click to add Title
1
STP + 4P’s Mix
3
Click to add Title
2
설문조사 analysis(분석)
4
Click to add Title
1
광고 기획 및 발표
5
Click to add Title
2
수익성 예상과 結論(결론)
6
목차
2
_SLIDE_3_
주제 및 선정 동기
Anywhere You Go
첫 째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기능성
- 슬로바키아 경찰차 보급되기도
-비유럽 브랜드에 불리하게 작용하는
보이지 않는 장벽을 뛰어넘었다”
둘 째
감정에만 치우친 광고
- “세련미”, “모던” 이미지만을 강조
- 자동차 = 고관여 제품
▶ 성능과 실용성 또한 표현해야
“라이프 스타일” 과 부합하는 호소력 있는 광고 필요!
3
_SLIDE_4_
-EBN 산업뉴스-
www.ebn.co.kr
주제 및 선정 동기
Anywhere You Go
신 문 기 사
4
_SLIDE_5_
SUV 란
Anywhere You Go
♣ SUV = Sport Utility Vehicle
- 승용차 concept(개념)의 짚차, 레저용 자동차
- “RV” 라 나타내기도 (Recreation Vehicle)
- 여가 생활 영위에 매우 실용적임을 표현/함축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30.6%
26%
22.1%
22.4&
◐ SUV 차량의 전체시장 점유율
◐ 연도별 SUV 판매 실적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26만 2,884
23만 7,…(투비컨티뉴드 )
설명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책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책략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6 )
다.